FASHION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 1

쌤소나이트코리아(지사장 최원식)가 자사의 신개념 가방 멀티숍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홍대 상수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를 포함한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가방 멀티숍이다. 현재 서울, 부산, 인천 등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9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홍대 상수점이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총 10개 매장으로 늘어나게 됐다.

홍대 상수점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 잡은 만큼 여행용 캐리어부터 캐주얼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둘러볼 수 있는 ‘원스톱 공간’이라는 강점을 앞세운다. 이를 통해 효율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것이 쌤소나이트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 2

또한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리뽀, 그레고리까지 총 6개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얼마 전 국내에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린 그레고리가 입점 브랜드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 3

그레고리는 홍대 상수점 내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자리를 잡고 향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감도 높은 어반 스타일 백팩을 중점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백팩, 토트백, 숄더백 총 3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아센도(Ascend 3-way)’, 감각적인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백팩 ‘데이 팩(Day Pack)’ 등이 있다.

쌤소나이트,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홍대 상수점 오픈 | 4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홍대 상수점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메인 스트리트에 터를 잡은 만큼 젊고 세련된 감성의 감도 높은 가방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방계 핫플레이스로 적극 포지셔닝 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레고리 역시 홍대 상수점을 통해 패션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들까지 두루 사로잡을 만한 백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