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김소연∙이상우, 3040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FS화보] 김소연∙이상우, 3040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 1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ALLFORYOU)가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와 함께 한 2016 Spring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FS화보] 김소연∙이상우, 3040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 2

이번 화보에서 배우 이상우는 3040세대 남성들을 위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룩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배우 김소연은 6년 연속 올포유 모델로 촬영 내내 익숙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다양한 포즈를 직접 제안하고 촬영 후 모니터링을 하는 등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FS화보] 김소연∙이상우, 3040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 3

올포유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룩과 스포츠 스타일 룩 총 2가지 컨셉의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봄 시즌 필수 아이템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소연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입기 좋은 3in1 점퍼를 선택했다. 메시 베스트와 점퍼로 구성돼 점퍼, 베스트 각각 착용도 가능해 활용도 및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이상우는 발수 및 방수 외 등쪽에 원활한 움직임을 돕는 액션 밴드를 넣어 활동이 편안한 점퍼 아이템으로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강조했다.

한편 올포유와 김소연∙이상우가 함게 한 2016 Spring 시즌 화보는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6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