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함틋’ 수지, 빛나는 주얼리 속 미친 미모

‘함틋’ 수지, 빛나는 주얼리 속 미친 미모 | 1

미쓰에이 수지의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와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한 이번 화보 속 수지는 성숙하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재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중인 수지는 화보 촬영에 이어 촬영 에피소드와 연기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도 털어놨다.

수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