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이시에라, 어반 감성 백팩

[ITEM TALK] 하이시에라, 어반 감성 백팩 | 1

쌤소나이트가 전개 중인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가 추동시즌을 겨냥해 신제품 백팩을 출시한다.

하이시에라는 먼저 백팩, 크로스백, 힙색, 3종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라인 ‘랩 컬렉션(LAB COLLECTION)’을 출시했다. 3종 제품 모두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도시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웜 그레이와 블랙, 두 종의 톤 다운된 컬러로 전개된다.

[ITEM TALK] 하이시에라, 어반 감성 백팩 | 2

메인 제품인 ‘랩 백팩’은 어반 감성이 담긴 스퀘어 형태의 백팩이다. 외관은 깔끔하지만 크고 작은 수납공간이 곳곳에 효율적으로 숨어있다. 노트북 수납공간은 물론 액세서리 포켓, 사이드 포켓 등이 구비돼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자주 사용하는 IT기기들을 비롯한 잡다한 소지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수납 가능하다.

스테디셀러 라인인 레인보우(RAINBOW) 컬렉션에도 백팩 1종이 추가됐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블루 컬러로 출시됐으며 최근 사랑받는 트렌디한 데님 소재로 제작됐다. 지퍼 손잡이와 가방 하단부, 바닥 부분 트리밍과 로고에 스웨이드가 적용되는 등 섬세한 디자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ITEM TALK] 하이시에라, 어반 감성 백팩 | 3

또 다른 스테디셀러 라인인 아이코닉(ICONIC) 컬렉션은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크로스백 1종이 추가됐다.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을 비롯해 자전거를 운동 겸 취미활동으로 삼는 직장인들이 증가하며 라이딩 시 가볍게 멜 수 있는 크로스백을 찾는 이가 늘어난 것.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코닉 크로스백은 포켓이 밖으로 도드라진 형태의 아웃 포켓 스타일로 두 개의 빅 사이즈 포켓이 자잘한 소지품 수납을 돕는다.

18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