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수지, 계절 빗겨간 가을분위기 ‘물씬’

[PHOTO] 수지, 계절 빗겨간 가을분위기 ‘물씬’ | 1

아이돌 가수이자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 수지가 계절을 빗겨갔다.

지난 25일 매거진 얼루어 9월호 커버 촬영을 위해 호주로 떠난 수지는 이날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버버리 코트를 착용해 눈길을 모았다.

수지는 벨트와 견장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누드 컬러 드레스와 스웨이드 소재의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수지가 선택한 드레스는 버버리(BURBERRY)의 아이코닉한 트렌치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최상급 실크 소재로 제작된 제품이다. 몸을 따라 슬림하게 재단되어 편안하고 우아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수지는 최근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하며 김우빈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