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PGA gallery, 브랜드 모델에 신수지-헬로비너스-이재윤

LPGA gallery, 브랜드 모델에 신수지-헬로비너스-이재윤 | 1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의 모델을 발표했다.

앞서 엠케이트렌드는 지난 14일 논현동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스타일리시 트렌드 골프웨어 LPGA gallery의 정식 론칭과 함께 상품 라인을 공개했다.

LPGA gallery는 LPGA만의 고유 패턴과 컬러로 유니크한 감성을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전문 골프 동작에 최적화 된 ‘퍼포먼스 라인’과 가벼운 운동 및 실내활동에 적합한 ‘라이프스타일’, 남성만을 위한 세컨드 브랜드인 ‘M by LPGA’로 구성된다.

‘퍼포먼스 라인’에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출신인 신수지가 발탁됐다. 현재 골프 전문 프로그램 ‘신수지, 천이슬의 스윙스윙’에 출연하며 골프 마니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신수지는 스포테이너에 걸맞은 남다른 유연성과 스윙 자세 등을 선보이며 LPGA gallery 퍼포먼스 라인의 핏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LPGA gallery, 브랜드 모델에 신수지-헬로비너스-이재윤 | 2

헬로비너스의 나라와 앨리스는 LPGA gallery의 ‘라이프스타일’ 라인 모델로 선정됐다. 이들은 CF,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9등신 몸매와 무결점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LPGA gallery는 이들이 보여주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으로 유니크한 골프웨어를 전달할 예정이다.

LPGA gallery, 브랜드 모델에 신수지-헬로비너스-이재윤 | 3

LPGA gallery의 남성 라인에는 배우 이재윤이 낙점됐다. 이재윤은 드라마 ‘또 오해영’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남자다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M by LPGA’는 LPGA에서 오는 여성 이미지를 상쇄하고 남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이재윤을 남성 라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LPGA gallery, 브랜드 모델에 신수지-헬로비너스-이재윤 | 4

LPGA gallery 관계자는 “LPGA gallery의 론칭으로 스포티한 골프웨어로서의 정체성과 브랜드의 개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을 선정하고자 했다”며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모델과 세련된 스타일에 스포티한 감성을 부여한 LPGA gallery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705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