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오연서vs비비안, 흑백의 상반된 매력

[PHOTO] 오연서vs비비안, 흑백의 상반된 매력 | 1

배우 오연서와 모델 비비안이 백조와 흑조의 상반된 스타일로 눈길을 모았다.

오연서, 비비안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의 뉴욕 패션쇼 참석차 지난 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오연서는 레드 컬러 자수가 포인트인 니트 맨투맨을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반면 비비안은 페이즐리 패턴의 원피스를 착용하며 구릿빛 피부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룩을 연출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