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밀라노 거리에서 꽃피운 미모

이민정

여배우 이민정이 또 한번 리즈를 갱신했다.

이민정은 그라치아 11월 호를 통해 이민정의 커버와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이민정이 지난 9월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2017 S/S 컬렉션’ 및 ‘슈즈 포 스타’ 프로젝트에 초청받아 이탈리아에 방문했을때 밀라노와 피렌체 현지에서 촬영됐다.

이민정

그라치아 커버에 실린 이민정은 유니크한 버튼 디테일의 드레스에 기하학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가볍게 손에 든 채, 우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이민정은 마치 만화 속 여주인공을 보는 듯 감탄을 자아내는 외모로 거리의 시선을 장악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브라운 웨이브 헤어에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밍크 퍼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와 화려한 패치워크 핸드백에 팔을 기댄 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블랙 앤 화이트 롱 코트를 시크하게 걸친 채 거리를 거닐며 여성미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기도 했다.

한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함께 한 이민정의 화보는 그라치아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Check Also

페라가모, 서울서 디자이너 폴 앤드류의 첫 데뷔 무대 열다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지난 3월 30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17-18 Pre-Fall 여성 슈즈 컬렉션을 론칭했다. 뛰어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