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시크한 반전매력

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가 배우 윤시윤의 시크한 반전 매력을 담아낸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예능 ‘1박 2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시윤’이 남성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윤시윤은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배우다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마모트의 모던한 디자인에 고기능성의 다운 아우터 제품들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양한 느낌으로 소화했다. 또한 바쁜 스케줄 속 화보 일정에도 성심껏 임하며 유쾌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윤시윤이 착용한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운 재킷은 ‘윈디브룩 POP 다운재킷’으로 마모트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작년 ‘연예인 패딩’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모았던 점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한편 마모트와 윤시윤이 함께한 다운 화보는 ‘아레나옴므플러스’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Check Also

“한여름 웬 다운” 아웃도어, 역시즌 마케팅 통할까?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역시즌 마케팅의 하나인 다운 선판매에 돌입했다. 불과 2~3년전 대부분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겨울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