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릴리 로즈 뎁과 함께 한 넘버5로 광고 주목

샤넬, 릴리 로즈 뎁과 함께 한 넘버5로 광고 주목 | 1

샤넬 하우스를 상징하는 새로운 향수 ‘N˚5 L’EAU(넘버5로)’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릴리 로즈 뎁(Lily Rose Depp)은 엄마인 바네사 파라디(Vanessa Paradis)에 이어 샤넬의 뮤즈로 선정돼 새로운 광고 영상에 출연했다.

내면에 용감한 어린 소녀를 품고 있는 자유분방한 샤넬의 여성을 17세의 릴리 로즈 뎁은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번 샤넬 광고는 뮤직 비디오 감독인 요한 렌크(Johan Renck)가 맡았으며, 샤넬 N°5 광고 역사상 처음으로 직선적 이야기에 기반하지 않고 세계와 정신, 정체성을 만들어내는 스토리를 스냅샷에 담았다.

‘N˚5 L’EAU’의 광고 메시지는 릴리 로즈 뎁의 패러독스(역설)로 시작된다. 광고 모델인 릴리 로즈 뎁은 그림자이면서 빛이고 질문이자 대답이며 우아함이자 화려함이고 예술가이자 뮤즈이며 연약하면서 강인하고 파괴이자 창조다.

감독은 광고 전체를 ‘해체’ 시켰지만 매우 모던한 방식으로 이미지를 보여주는 놀라운 광고를 탄생시켰다. 그는 어린 시절 접한 샤넬 광고의 대담성을 재현하고자 ‘N˚5 L’EAU’를 아주 신비롭고 감각적이면서도 강력한 존재의 관점으로 스토리에 담아냈다.

샤넬 관계자는 “샤넬 N°5의 새로운 세대인 N˚5 L’EAU는 전설에 새로운 장을 더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전의 것을 잊은 것은 아니다. 즉, 샤넬 N°5는 지금도 계속되고 진화하며 재구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골든듀, 창립 35주년 기념 ‘2024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제공=골든듀, 골든듀 <2024 헤리티지 컬렉션> ‘경회루의 사계 가을’ 목걸이 & ‘경회루의 사계 봄’ 반지] 파인…

2024년 4월 25일

지수, 작업실에서 기록한 팝 스타의 하루

[사진제공=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런던 기반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세계적인 뮤지션 지수와 함께하는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2024년 4월 25일

이민정, 콰이어트 럭셔리 룩

[사진제공=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이브 살로몬]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하이 럭셔리 브랜드 이브 살로몬과 함께한…

2024년 4월 25일

김희선, ‘후디 & 새틴 스커트’ 의 멋진 밸런스

[사진출처=김희선 개인 SNS] 김희선이 초이스한 블랙 오버핏 후디와 미디기장의 실키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새틴 스커트의…

2024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