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스코트, 공식 서포터즈 ‘스코트리’ 4기 모집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스코트리’ 4기를 모집한다.

‘스코트리’는 ‘세인트스코트’의 공식 서포터즈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SNS를 운영하는 19세 이상 29세 미만의 여성들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인원 제한은 없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코트리 4기들은 1월 1일부터 약 5개월간 다채로운 주제의 서포터즈 미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5개월 동안 브랜드 제품 증정과 브랜드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 세인트스코트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5개월 동안 우수한 홍보를 펼친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포상도 부여된다.

현재 3기까지 진행된 세인트스코트 스코트리는 가방을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 브랜드 행사 홍보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쳤으며, 다양한 혜택과 체계적인 미션 진행으로 서포터즈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세인트스코트 스코트리는 패션, 홍보 관련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어 관련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스코트리들과 함께 세인트스코트만의 감성이 담긴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코트리 4기 지원은 세인트스코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를 거쳐 오는 29일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세인트스코트, 유럽 시장 진출 ‘신호탄’

세인트스코트가 유럽의 가장 대표적인 국제패션 박람회 ‘프리미엄 베를린’에 참가했다.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