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X 카스크, 스포츠 컬렉션 주목

몽클레르 X 카스크, 스포츠 컬렉션 주목 | 1

몽클레르(Moncler)가 카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포츠 및 작업장 안전용 헬멧을 제작하는 최첨단 이태리 브랜드 ‘카스크’와 함께 한 이번 컬렉션은 몽클레르 그레노블(Moncler Grenoble)의 기본 정신인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를 아우르고 있다.

몽클레르 X 카스크, 스포츠 컬렉션 주목 | 2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카스크의 ‘스텔스(Stealth)’를 전문 기술진들과 함께 부분적으로 재구성하여 매트한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 아이코닉한 제품은 스포츠 헬멧 디자인, 개발 및 생산의 최첨단을 달리며 제작된 특별한 스노우 스포츠 전용제품이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스키&스노보드 헬멧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멋진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갈망하는 스노우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완벽한 제품으로써 최고의 기술과 성능 및 안전성 그리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균일하게 배합했다.

몽클레르 X 카스크, 스포츠 컬렉션 주목 | 3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헬멧은 S/56, M/58, L/60 그리고XL/62 세가지 사이즈이고 매트한 블랙으로 전개된다. 또한 헬멧 내부에 모듈식 마이크로폰과 고품질 오디오 블루투스 시스템이 장착되어 전화통화, 음악감상이나 인터컴 시스템을 통한 친구와의 교신도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활성화 할 수 있다.

스노우 헬멧은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패디드 된 라이닝이 사용되어 열 분리와 통기성을 보장하며 높은 고도에서 기후변화를 가져오는 엄청난 수준의 빛 세기에 완벽히 반응하도록 설계됐다.

몽클레르 X 카스크, 스포츠 컬렉션 주목 | 4이 아이템은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함과 동시에 최대치의 가시거리와 안개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제공한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스노우 헬멧키트는 특별한 상자와 함께 블랙 컬러의 듀베로 만들어진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된다.

이 키트는 2016년 12월부터 세계 주요도시의 몽클레르 스토어와 최고급 스키 리조트 또는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60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