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웜진' 가격 할인 프로모션

리바이스, ‘웜진' 가격 할인 프로모션 | 1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대표 박성희)가 ‘웜진(Warm Jean)’ 재출시를 기념해 ‘웜진 스페셜 프로모션(Warm Jean Special Promotion)’을 진행한다.

12월 22일까지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웜진’ 제품 구매 시 두 번째 제품에 한해 50%의 가격 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1차 오더 물량이 전량 품절되는 현상을 빚기도 한 ‘웜진’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청바지를 입을 수 있도록 하이 테크놀로지 신소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를 사용해 보온 기능을 극대화한 청바지다.

스트레이트, 슬림, 스키니, 보이프렌드 등 다양한 핏의 스타일로 출시되어 누구나 자신의 스타일과 체형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어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리바이스는 12일부터 롯데닷컴과 신세계 닷컴을 비롯한 현대, AK, 갤러리아 등 백화점 온라인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맞아 해당 각 사이트마다 다양한 특가 아이템들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9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