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브루노말리, 2017 S/S ‘쿠보 루체’

[item talk] 브루노말리, 2017 S/S ‘쿠보 루체’ | 1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7년 봄여름 신상품 ‘쿠보 루체(CUBO LUCE)’ 핸드백을 출시한다.

‘쿠보 루체’는 브루노말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쿠보 백을 재해석한 핸드백이다. 이태리 볼로냐의 대표적인 건축양식인 포르티코(PORTICO)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쿠보 루체는 구조적이고 입체적인 형태에 2017년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세련된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브루노말리 고유의 소재인 ‘브루노 레더(BRUNO LEATHER)’로 제작해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이다. 소지품 수납 시에도 핸드백 고유의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어 견고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item talk] 브루노말리, 2017 S/S ‘쿠보 루체’ | 2

‘쿠보 루체’의 컬러는 핑크, 베이지, 블랙 세가지로, 사이즈는 미디엄, 스몰 두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미디엄 55만원, 스몰 42만8,000원이며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 매장과 금강제화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33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