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라푸마,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

라푸마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라푸마의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은 라푸마에서 자체 개발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기존의 다운 재킷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구조를 가진 헤비 다운 재킷이다. 프레시히트 시스템은 땀이 다운에 스며들지 않게 하는 프레시(Fresh) 시스템과 추위를 막아주는 히트(Heat) 시스템을 결합한 것이다. 이를 통해 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급격히 오르내리는 신체 온도 변화에도 체온을 늘 따뜻하게 유지시킨다.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은 소매, 목, 겨드랑이 등의 땀이 많이 나는 주요 부위에 3M 신슐레이트(3M Thinsulate) 소재를 사용, 충전재에 땀이 스며들지 않아 언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온, 발열 기능성 소재로 겨울철 장시간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라푸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프레시히트 에버 다운 재킷은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키는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블랙, 다크카키, 그레이, 아이보리, 블루와 여성용은 블랙, 다크카키, 그레이, 아이보리, 핑크 등 각각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18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