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랙핑크, 휘파람 절로 나는 ‘심쿵 비주얼’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가 뮤즈 ‘블랙핑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데님 셔츠와 진, 데님 원피스 등 과감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때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이 돋보이는 크로스바디백을 매치해 더욱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블랙핑크가 착용한 가방은 세인트스코트 ‘사라 크로스바디백’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에 리본 모양의 지퍼로 깜찍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런가 하면 다른 화보에서는 가죽 라이더 재킷, 글리터 스커트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유니크하면서 페미닌한 패션을 연출하기도 했다. 여기에 라운드 쉐입이 귀여운 디자인의 백팩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였다.

블랙핑크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 백팩은 세인트스코트 ‘코니 백팩’으로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여대생들에게 특히 좋은 아이템이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블랙핑크, 왜 이렇게 예뻐?”, “블랙핑크 is 뭔들”, “블랙핑크 가방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