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언더아머, 18일 강남 하우스 오픈

언더아머

언더아머코리아(지사장 송호섭)가 오는 18일 강남대로에 위치한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하며 국내 직진출을 알린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2017년 한국 시장 직진출을 통해 마케팅과 공급,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 고객들에게 최적의 브랜드 및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강남 브랜드 하우스에서는 브랜드의 가장 완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국내 주요 거점 지역에 매장을 선보여 언더아머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언더아머는 국내 직진출을 기념해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IWILL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직진출을 앞둔 언더아머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새해 소망과 언더아머의 직진출 축하 메시지 공유 등 소비자와의 첫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언더아머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내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언더아머 첫 번째 강남 브랜드 하우스 오픈일인 '1월 14일'과 2017년에 반드시 이루고자 하는 새해 목표와 다짐 등을 해시태그 '#IWILL'과 함께 작성하면 된다.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는 오는 6일까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 각각 10만원 상당의 '언더아머 시그니처 아이템'을 증정한다.

언더아머는 전 세계 운동선수 및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신발, 의류, 장비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다. 모든 운동선수들의 기량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언더아머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스포츠를 사랑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크게 사랑 받고 있다.

언더아머 커닉티드 피트니스(Under Armour Connected Fitness™)는 언더아머 레코드(UA Record), 맵마이피트니스(MapMyFitness), 엔도몬도(Endomondo), 마이피트니스팔(MyFitnessPal)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디지털 헬스 및 피트니스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언더아머 본사는 미국 메릴랜드(Maryland) 주 볼티모어(Baltimore)에 위치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미국 사이트와 언더아머에서 확인할 수 있다.

4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