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NBA 스와로브스키 라인 볼캡·스냅백

NBA 스와로브스키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를 활용한 NBA 럭셔리 스와로브스키 라인을 출시한다.

NBA 럭셔리 스와로브스키 라인은 NBA 인기 팀 로고를 정교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해 기존의 스포티한 무드는 물론 화려한 디자인적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시카고 불스, 브루클린 네츠의 로고를 사용해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각각 로고 디자인과 컬러를 달리 해 좋아하는 팀이나 디자인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지난해부터 스트릿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볼캡과 보이시한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스냅백으로 출시되어 남녀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유니크한 로고가 돋보이도록 전체 디자인은 심플하게 제작되어 캐주얼 스타일을 비롯해 포멀한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NBA 럭셔리 스와로브스키 라인은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11만9,000원이다.

2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