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키즈, 신학기 가방 ‘보디가드백’ 출시

네파 키즈

네파 키즈가 신학기를 앞두고 ‘보디가드백’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은 편하게 메는 것은 기본이고 외부의 위험한 요소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 안전성까지 장착했다.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은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신개념 신학기 책가방이다.

네파 키즈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저학년용인 ‘아이작 백팩’과 고학년용인 ‘루드빅 백팩’ 2종으로 나왔으며 세트 상품으로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발주머니도 함께 구성했다.

네파 키즈는 업계 최초로 어깨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

또한 네파 키즈는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아이작 백팩은 블루, 네이비, 핑크 세 가지로 루드빅 백팩은 네이비와 레드 두 가지로 구성했으며 네파 키즈 백팩의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3만9000원이다.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신발주머니는 3만9000원이다.

39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