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에디션, ‘데이트’ 힐 로우 나파 스니커즈

라움에디션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의 데이트(D.A.T.E.)에서 SS 시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디테일이 돋보이는 힐 로우 나파(HILL LOW NAPPA)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트의 힐 로우 나파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뱀프에 실버 컬러 매치를, 어퍼 사이드에는 골드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했다. 뒤쪽에 레오파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브랜드 로고를 자수로 새겨 유니크한 매력과 함께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한다. 매끈함이 돋보이는 아웃솔은 신을수록 빈티지한 느낌을 더하며 인디고 데님,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하여 캐주얼한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트렌디 하면서 앳지 있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데이트의 힐 로우 나파 스니커즈는 여성용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라움에디션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Check Also

라움에디션, 슈즈 모델로 ‘스테파니 리’ 발탁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2015 F/W 시즌 슈즈 광고 모델로 스테파니 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