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리갈 201 첼시부츠 완판

금강제화금강제화가 지난 11월에 출시한 남성용 리갈 201 첼시 부츠(REGAL 201 CHELSEA BOOTS)가 출시 2개월만에 5,000족이 완판됐다.

금강제화 리갈 201 첼시 부츠는 슈트뿐만 아니라 청바지 및 면바지 등 캐주얼한 팬츠와도 잘 어울리는 등 활용도가 높아 겨울, 인기를 누렸다. 금강제화는 최근 캐주얼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내고 싶어하는 남성 직장인이 증가하면서 세미 포멀 스타일 구두의 선호도가 높아진 점이 완판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또한 남성들의 방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온성을 겸비한 부츠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점이 완판으로 이어졌다.

금강제화 리갈 201은 리갈의 정통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안창과 바닥창 사이에는 코르크가 채워져 있어 신을수록 발바닥 모양에 맞게 자리 잡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바닥창은 경량의 비브람 솔(Vibram sole)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미끄럼 방지와 함께 쿠션감을 높였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비즈니스 캐주얼 트렌드와 함께 강추위가 맞물려 보온성과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원하는 남성들이 증가한 것이 완판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storetsbanner

About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Check Also

이번 시즌 남녀 대표 스니커즈는?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허무는 애슬레저룩과 움직임이 편안한 스판 재질의 와이드 팬츠 등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

copyright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