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신혜선 토트백 어디꺼?

신혜선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극중 출연진들의 스타일도 덩달아 화제이다.

특히 ‘차시아’ 역할로 열연중인 신혜선은 심플해 보이지만 엣지 있는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있으면서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신혜선은 지난 11일 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 16회에서 핑크빛 블라우스와 블랙 코트에 초커와 구조적인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가 돋보이는 블랙 패션을 연출했다.

신혜선이 착용한 블랙 토트백은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쿠보 루체(CUBO LUCE)’다. 쿠보 루체는 구조적이고 입체적인 형태에 2017년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세련된 컬러가 특징이다.

한편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