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현아, 런던을 사로잡다

현아

가수 현아가 로사케이와 함께 런던 현지에서 몽환적 무드를 담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19일 국내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로사케이(rosa.K)에서는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나는 섹시한 현아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음영 메이크업 그리고 하의 실종 패션으로 남심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현아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과 가방을 활용한 아이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특히 섹시한 현아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로사케이 가방들을 다수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더욱 다양한 현아의 화보는 싱글즈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