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알렉산더 버만 컬렉션 독점 론칭

네타포르테

네타포르테가 20일 알렉산더 버만(Alexandre Birman)의 봄여름 2017 ‘롤리타(Lolita)’ 컬렉션을 다른 리테일러보다 한 달 먼저 전 세계 독점 론칭했다.

‘롤리타’는 알렉산더 버만의 인기있는 클라리타(Clarita) 샌들의 최신 버전이다. 트리플 보우(triple-bow) 디테일이 돋보이는 각 스타일은 브랜드의 세련된 여성미를 잘 담고 있으며, 카멜 스웨이드와 메탈릭 레더를 포함한5가지의 컬러로 이루어져있다.

네타포르테의 시니어 풋웨어 바이어 탈리아 세리브고(Thalia Tserevegou)는 “알렉산더 버만의 트리플 보우 컬렉션을 독점 론칭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네타포르테의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성공을 거둔 클라리타 스타일에 이어 롤리타 샌들 역시 이번 여름 파티 룩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완벽한 아이템이다. 특히 우리에게 꼭 필요한 레인보우 컬러 버전은 스트리트 스타일의 센세이션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의 디자이너 알렉산더 버만은 “클라리타 샌들의 성공을 뒤이어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자리 잡을 이번 롤리타 샌들의 독점 론칭의 위해 네타포르테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롤리타 샌들의 탄생은 네타포르테 팀과 우리 브랜드의 놀라운 파트너쉽을 잘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알렉산더 버만 봄여름 2017 롤리타 컬렉션은 1월 20일부터 한 달간 네타포르테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대는 57만원대부터 시작한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