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바피, 생애 첫 정장 추천

브루노바피

“당신의 새로운 출발을 브루노바피가 응원합니다”

졸업, 입학, 취업 등 새 출발을 앞둔 ‘프레쉬맨(freshmen)’들에게 생애 첫 정장 선택은 어렵기만 하다.

평소 캐주얼 스타일을 즐겼던 이들이 몸에 꼭 맞는 수트를 입을 경우 어색하고 불편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이나 길이감, 셔츠와 타이의 조합에 대한 감을 잡기가 어렵다.

이처럼 생애 첫 정장 선택을 앞두고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이태리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에서 맞춤정장과 비교해도 모자람이 없는 핏감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생애 첫 정장을 추천한다.

또한 브루노바피가 입점해 있는 웰메이드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내 생에 첫 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눈여겨 볼만하다.

브루노바피의 포멀라인에서는 블랙, 네이비 등 편안함과 신뢰를 주는 컬러에 슬림한 핏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정함과 트렌디한 감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겟싱, 어깨 패드 등 부자재까지 신경 써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긴장감으로 정장 착용이 불편할 수 있는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상하의 정장 한벌 가격이 최소 2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등 합리적이고 폭넓은 가격대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사회 초년생이 첫 정장을 구입할 경우 너무 튀지 않는 컬러와 패턴을 선택하고, 고가의 수트 보다는 가성비 좋은 베이직한 수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후 수트에 익숙해지면 본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44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