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바피, 생애 첫 정장 추천

브루노바피

“당신의 새로운 출발을 브루노바피가 응원합니다”

졸업, 입학, 취업 등 새 출발을 앞둔 ‘프레쉬맨(freshmen)’들에게 생애 첫 정장 선택은 어렵기만 하다.

평소 캐주얼 스타일을 즐겼던 이들이 몸에 꼭 맞는 수트를 입을 경우 어색하고 불편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이나 길이감, 셔츠와 타이의 조합에 대한 감을 잡기가 어렵다.

이처럼 생애 첫 정장 선택을 앞두고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이태리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에서 맞춤정장과 비교해도 모자람이 없는 핏감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생애 첫 정장을 추천한다.

또한 브루노바피가 입점해 있는 웰메이드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내 생에 첫 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눈여겨 볼만하다.

브루노바피의 포멀라인에서는 블랙, 네이비 등 편안함과 신뢰를 주는 컬러에 슬림한 핏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단정함과 트렌디한 감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겟싱, 어깨 패드 등 부자재까지 신경 써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긴장감으로 정장 착용이 불편할 수 있는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상하의 정장 한벌 가격이 최소 2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등 합리적이고 폭넓은 가격대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사회 초년생이 첫 정장을 구입할 경우 너무 튀지 않는 컬러와 패턴을 선택하고, 고가의 수트 보다는 가성비 좋은 베이직한 수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후 수트에 익숙해지면 본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