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금강제화 버팔로, ‘애슬레저 스니커즈’

금강제화금강제화 버팔로(Buffalo)가 2017 S/S시즌 신상품 ‘애슬레저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니커즈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걸맞게 초경량 그룹으로 선보여 가볍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돋보이게 했다. 특히 버팔로 전용 소가죽 내피와 빈티지한 느낌의 소재로 터프함을 강조했으며 내피를 주머니 형태로 제작하고 족형을 삽입해 제작하는 시스(SIS: Sew in Socks)제법으로 만들어져 운동화처럼 굴곡성이 좋다.

또한 버팔로 특유의 투톤 컬러 패턴은 가죽의 텍스처와 버팔로만의 와일드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해 어떤 옷에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도록 돕는다. 버팔로 애슬레저 스니커즈 가격은 23만8000원부터 25만8000원이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 봄에도 애슬레저 트렌드와 함께 스니커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버팔로만의 와일드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새로운 스니커즈를 기획했다”며 “가죽 소재와 스포티즘이 반영된 버팔로 스니커즈는 어떤 의상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다채로운 여성미 담은 'Dior Délicat 컬렉션'

[사진제공=디올(DIOR)]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하이주얼리 ‘Dior Délicat 컬렉션’이 공개됐다.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2024년 4월 30일

보테가 베네타, 로운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룩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배우 로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30일

구찌 X 샤오잔, 새로운 홀스빗 1955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샤오잔과 하우스가 함께한…

2024년 4월 30일

효민, 시크한 쇼츠 스타일링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의 상의와 블랙 쇼츠를 착용하고 슬링백 샌들을…

2024년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