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밀레, ‘스플래터 컬렉션’ 트레이닝복 출시

밀레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이색적인 그래픽을 적용한 ‘스플래터 컬렉션(Splatter Collection)’의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스플래터’란 큰 액체 방울 따위가 튀는 모습을 의미하는데 밀레는 ‘스플래터 컬렉션’을 통해 페인트를 튀긴 듯한 개성 있는 그래픽으로 얽매이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속도감을 표현한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대표 상품인 여성용 ‘EG 핏(Fit) 트레이닝복’은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지속적인 마찰과 일광에 노출 되어도 옷감의 변형이 적어 액티브한 활동에 최적화된 운동복이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재단이지만 몸에 지나치게 붙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땀을 빠른 시간 안에 건조시켜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item talk] 밀레, ‘스플래터 컬렉션’ 트레이닝복 출시 | 1

밀레 스플래터는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Reflective) 전사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어 야간 스포츠 활동 시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소비자 가격은 재킷은 12만9,000원, 팬츠는 7만9,000원이다.

80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