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그랜드 오픈

리바이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오는 16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신규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다.

리바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기존에 전개하던 남성, 여성 레드탭 아이템들과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탭 라인, 액세서리 제품 뿐만 아니라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라인8(Line 8)’ 컬렉션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의 ‘라인8’ 컬렉션은 자유분방한 젊은층을 타깃으로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현대적이면서 모던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고 대담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의 트러커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의 데님, 오버롤즈, 숏츠 등 다양한 스타일이 제안된다. 가격대는 기존의 레드탭보다 저렴하며 2만9천원~10만9천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리바이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매장이 오픈하는 16일 하루 동안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라인8’ 컬렉션을 찾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바로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18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