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애슬레저 스타일 ‘아딘 재킷’

아이더

아웃도어‧스포츠 업계가 도심 애슬레저룩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추위가 한풀 꺾이고 어느새 봄이 성큼 다가오자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일으켜 운동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봄 재킷들은 일교차에 대비한 기능성에 깔끔하고 슬림한 핏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item talk] 아이더, 애슬레저 스타일 ‘아딘 재킷’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봄철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딘 윈드스토퍼 재킷’을 출시했다. 아이더만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선보인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 모멘텀(Momentum)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방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3L(Layer)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덕분에 외부의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동시에 체내에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원활히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item talk] 아이더, 애슬레저 스타일 ‘아딘 재킷’ | 2

특히 경량 소재에 통기성이 좋은 벤틸레이션 소재를 신체부위 일부에 적용, 활동성을 한층 강화해 변덕스런 봄철 야외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모두 담았다.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여 도심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봉제선 마감 노출을 최소화한 스타일과 모노톤 배색이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item talk] 아이더, 애슬레저 스타일 ‘아딘 재킷’ | 2

여기에 몸에 딱 맞는 슬림핏 디자인이 더해져 세련된 실루엣은 물론 착용감도 우수하다. 남성용의 경우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등 부분에 웰딩 디테일을 가미해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여성용의 경우 후드부착형으로 메모리 와이어를 내장해 스타일링의 다양성을 높였다. 컬러는 남성용 화이트(White), 잉크(Ink), 차콜(Charcoal) 3종이며 여성용은 화이트(White), 라이트오렌지(Light Orange), 레몬(Lemon) 3종으로 가격은 23만원이다.

 

187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