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2017 글로벌 캠페인 ‘오프 더 월’ 공개

반스, 2017 글로벌 캠페인 ‘오프 더 월’ 공개 | 1

반스가 글로벌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더-월(This Is Off The Wall)’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슬로건 ‘오프-더-월(Off The Wall)’이 의미하는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초점을 맞춘 2017년 캠페인을 선보인다.

‘오프 더 월(Off The Wall)’은 1970년대 중반, 스케이트보더가 텅 빈 수영장에서 말 그대로 콘크리트 벽을 뛰어넘는 트릭을 연습할 때 생겨난 용어다. 당시 사회에서 스케이트보더는 비주류 취급을 받아왔지만 이들은 오직 스케이팅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이들을 통해 지금 우리가 즐기는 스케이트보드 문화가 만들어지게 되었고, 이들이 보여준 창조적인 자기표현은 예술, 음악, 패션 그리고 로컬 컬처까지 다양한 문화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50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반스의 ‘오프 더 월(Off The Wall)’은 이처럼 주류에 대한 반항과 창조적인 자기표현이라는 본래와 같은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반스 글로벌 덕 팔라디니(Doug Palladini) 대표는 “오프 더 월(Off The Wall)의 의미는 반스 브랜드의 본질이며 우리가 가진 정체성이다. 전 세계 액션 스포츠, 예술, 음악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를 아우르는 열정적인 반스 패밀리들과 기념비적인 브랜드의 50년 역사를 이야기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반스 글로벌 마케팅 파라 하워드(Fara Howard) 부사장은 “오프 더 월(Off The Wall)’은 한 가지 의미로 정의를 내리기 어렵다. 그래서 다양한 인물과 그들의 창의력을 통해 의미가 만들어지는 캠페인을 선보이고자 한다. 그것이 음악이나 서핑, 스케이트보딩이던 커스텀 슈즈가 되었든 우리가 말하는 모든 이야기가 반스의 브랜드 철학을 꿰뚫으며 확실한 의미로 전달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뉴진스, 청량함 넘치는 써머 주얼리 스타일링

[사진제공=스톤헨지(STONEHENgE)]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2024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여름 캠페인…

2024년 5월 2일

레드 벨벳 조이 러블리 화보

[사진제공=프레쉬,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레드벨벳 조이의 자몽 향기 가득한 러블리 화보가 공개됐다. 조이는 글로벌 스킨케어…

2024년 5월 2일

‘고윤정’ 미모가 열일, 완벽한 샤넬룩

[사진제공=샤넬] 4월 30일 오전, 배우 고윤정이 샤넬의 2024/25 크루즈 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2024년 5월 1일

아티스트 레디, 스트릿 브랜드 허프 디렉터로 발탁

레시피그룹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가 아티스트 레디(REDDY)를 새로운 디렉터로 임명했다. 출처: 레디 인스타그램(@keemhongwu) 지난 2월…

2024년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