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빈폴액세서리, 여행族 겨냥 ‘트래블 라인’ 출시

빈폴액세서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실용성과 가성비를 고려해 여행을 컨셉으로 한 ‘트래블 라인(Travel Line)’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래블 라인’은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캐리어 뿐 아니라 백팩, 토트, 메신저백, 크로스백, 여권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빈폴액세서리는 올해 5월 징검다리 연휴, 10월 황금연휴 등 휴일이 늘어난 데 따라 국민절반가량에 해당하는 인구가 해외여행을 갈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트래블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트래블 라인’은 빈폴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모든 상품에 일관된 디자인이 반영돼 세련된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빈폴액세서리는 여행용으로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를 개발했다.

‘트래블 라인’에는 나일론 원단에 카본 필름을 코팅해 높은 내구성과 경량성, 발수성을 동시에 갖춘 ‘카본 나일론’ 소재를 활용했다. 또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자랑하는 ‘트래블 폴리’ 소재도 다양한 아이템에 사용됐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새로 개발된 소재를 활용한 빈폴액세서리의 ‘트래블 라인’은 롤탑–슬림 백팩, 토트, 짐백, 숄더 메신저, 폴더블 크로스, 여권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롤탑형 백팩은 세련된 스퀘어 형태의 롤탑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원터치로 백팩이 열리고 캐리어와 연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또한 체형이 작은 남성이나 여성들을 위해 슬림형으로도 제작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데일리 토트백’은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실용성까지 갖췄다. 여행가방으로 출시됐지만 일상생활에서 사용해도 무관할 정도로 디자인이 세련됐고 어깨끈을 달면 숄더형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가성비도 좋다.

여행 중에도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짐백’이 유용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평소에는 접어두었다가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조깅, 테니스, 베드민턴 등의 운동을 하러 갈 때 운동복, 수건, 물통 등을 간편하게 넣을 수 있다.

이 밖에 여권–항공권, 지갑, IT기기 등을 간단하게 소장할 수 있는 메신저–크로스백도 출시했다.

캐리어의 경우는 26인치와 20인치 두 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캐리어의 몸통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고, 바퀴는 일본의 명품 제조사에서 제작한 4개의 바퀴를 사용해 내구성과 편의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잠금 장식은 TSA(미국 국토부 산하 교통안전청) 기준에 맞추는 등 스타일과 안정성 부분을 강조했다.

또 26인치 상품은 내부 무게를 자체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20인치 상품의 경우는 바퀴를 고정할 수 있는 스토퍼 기능이 장착됐다.

빈폴액세서리 트래블 라인은 백팩–토트 20만원대, 짐백–메신저–크로스백–여권가방 10만원대, 캐리어 40만원대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