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LIFESTYLE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현아팔색조 현아가 그 동안 본적 없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현아는 패션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각기 다른 다섯 개의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단정하게 표현된 피부에 유리알 같이 영롱하게 발색되는 라즈베리 핑크와,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핑크 립, 그 동안 현아에게서 찾아볼 수 없던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오렌지 립과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느낌을 더하는 레드. 마지막으로 현아의 과감하고 당돌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크 초콜렛 컬러까지, 현아는 모든 컷에서 그녀의 매력을 발산했다.  

#SHINE! 라즈베리 컬러 립 메이크업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 1현아는 라즈베리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 잡는다. 투명하면서도 선명하게 연출되는 라즈베리 컬러는 바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877 턴 미 디올’이다. 순수와 관능을 한 번에 표현하기 위해 현아가 선택한 컬러로, 입술을 가득 채워 바른 후 눈가에 클래식 골드 스파클 디올쇼 모노 #616 펄스를 더해 주면 누구나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K-뷰티에 영감 받은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 2‘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674 K-키스’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코리아 뷰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제품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으로 빛이 감도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 뒤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을 속눈썹에 터치해 볼륨감을 극대화시켰다. 이로써 K뷰티에 걸 맞는 세련된 클린 룩이 연출된다.

#상냥한 오렌지 립스틱으로 발랄하게!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 3한국인이 사랑하는 코랄빛이 감도는 발랄하면서도 청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554 웨스트 코스트’로 연출한 현아의 화보를 눈 여겨 보도록 하자. 깔끔하게 정돈한 피부에 은은한 샌드 컬러 아이섀도를 바른 후, 투명한 립 글로즈를 눈두덩이에 바르면 글로시하게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기에 빳빳하게 세워 올린 속눈썹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할 것. 그리고 모두에게나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가득 채워 바르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뜨겁거나 차갑거나, 눈을 뗄 수 없는 현아의 레드 & 다크 초콜렛 립 메이크업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 4 현아는 과감한 레드 컬러와 대담한 다크 초콜릿 컬러의 립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캘리포니아 태양 아래 선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 뜨겁고 열정적인 레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757 아메리칸 걸’과 쇼컷트와 블랙 수트로 매니시하게 연출하고 대담하게 바른 다크 초콜릿 컬러인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924 소바쥬’도 현아가 꼽는 올 봄 시도해보면 좋을 컬러이다. 

팔색조 현아로 보는 올 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 | 5이번 현아의 화보에서 소개된 디올 최초의 스틱 타입 립 라커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라커와 립스틱을 오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립 라커의 선명하고 혁신적인 컬러뿐만 아니라 유리알 같은 투명함과 반짝임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인 립 퐁당 제조 기술을 이용해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러운 플루이드 텍스처로 녹아 들어 한번의 터치로 부드럽고 쉽게 자신의 개성을 뚜렷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번 디올 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오는 3월 1일 전국 백화점 디올 코스메틱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k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