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디에 두보, 수지 센슈얼 코르셋 메이킹 영상 공개

디디에 두보

수지의 고혹적인 미모가 돋보여 화제이다.

27일 수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17 S/S 새로운 컬렉션 르 코르셋(Le Corset)의 광고 메이킹 영상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비하인드 컷 속 수지는 무심한 듯 은은한 관능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살짝 드러낸 어깨와 아름다운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코르셋 포인트로 그녀만의 과감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선보였으며 은은한 조명 아래 드러나는 수지의 매끄러운 피부와 붉은 입술은 순수미와 관능미의 조화로운 공존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수지는 조각 같은 옆모습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운 곡선미를 표현하기도 하고 고혹적인 눈빛과 표정으로 한층 성숙된 미모와 분위기를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 수지 센슈얼 코르셋 메이킹 영상 공개 | 1

메이킹 영상과 비하인드 컷 속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는 관능적인 여성을 표현하는 코르셋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 된 르 코르셋(Le Corset)컬렉션으로 17년도 브랜드 테마인 ‘여자의 색’을 더욱 과감하게 해석한 하이엔드 감성의 컨템포러리 주얼리다.

한편 메이킹 영상, 비하인드 컷 속 수지가 선보인 르 코르셋(Le Corset)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디디에 두보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97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