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봄 맞이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밀레, 봄 맞이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 1

MEH(대표 한철호)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서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을 오는 4월 2일까지 실시한다.

밀레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밀레의 봄 신제품 구매 금액별로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의류에 한해 10만원,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3만원, 5만원의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하며 아울러 간절기용 경량다운 재킷 또는 다운 베스트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5만원을 즉시 차감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드리시티 재킷'과 경량다운 재킷 ‘스포트라이트 다운’ 등이다. 밀레 ‘드리시티 재킷’은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재킷으로 각종 레저활동에서 두루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스포트라이트 다운’은 보온성이 우수한 동시에 매우 가벼워 간절기에 단독으로 입거나 코트 등 외투 안에 받쳐 입는 미드레이어 재킷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밀레의 ‘엠 포인트(M-POIN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밀레 ‘엠 포인트’ 멤버십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장 발급 후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43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