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PGA 골프웨어, 김미현 프로 팬사인회 개최

LPGA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지난 4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김미현 선수와 함께 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LPGA 골프웨어의 첫 번째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팬사인회는 행사 당일 오후 3시에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친필사인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식전행사로 내빈 및 관계자들의 축하인사와 포토타임 행사가 진행되어 롯데백화점을 찾은 내방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LPGA 골프웨어, 김미현 프로 팬사인회 개최 | 1

현장에는 LPGA 레전드 선수이자 현재 활동하는 한국 선수들의 롤 모델인 김미현 선수의 등장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인파가 모여들었다. 이날 김미현 선수는 왕관을 쓴 골프공을 형상화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 ‘크라운볼’ 아트웍 디자인의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로 봄에 어울리는 세련된 골프웨어 룩을 선보였다.

LPGA 골프웨어, 김미현 프로 팬사인회 개최 | 2

LPGA 골프웨어는 사인회 당일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LPGA 로고 모자를 할인 판매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럭셔리 볼마커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

LPGA 골프웨어, 김미현 프로 팬사인회 개최 | 3

이날 현장에는 엠케이트렌드 김문환 대표를 비롯해 LPGA협회 존 포대니(Jon Podany) 부총재와 롯데백화점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606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