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 ‘펌프 슈프림’

리복 베트멍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펌프 슈프림’의 오리지널 모델, ‘펌프 슈프림 후디(PUMP SUPREME:HOODIE)’를 출시했다.

리복,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 ‘펌프 슈프림’ | 1

리복이 새롭게 선보이는 ‘펌프 슈프림 후디’는 리복과 베트멍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펌프 슈프림’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펌프 슈프림’과는 또 다른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나타난 제품이다. 특히 SNS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던 히트 아이템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게 돼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복,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 ‘펌프 슈프림’ | 2

리복 ‘펌프 슈프림 후디’는 클래식한 스웻셔츠의 감성에서 유래한 패셔너블한 스니커즈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미적 감각까지 빼어난 것이 특징이다. 어퍼 부분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화감을 높였으며 스포티한 느낌의 토캡과 리복의 상징적인 펌프 모티브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러닝 스니커즈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클래식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상용되어온 펌프 슈프림과는 또 다른 매력의 펌프 슈프림 후디로 이번 시즌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트리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베트멍과 콜라보레이션 ‘펌프 슈프림’ | 3

리복의 ‘펌프 슈프림 후디’는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 한남점, 비이커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이커 공식 인스타그램과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37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