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주목 받는 스니커즈 TOP3

스니커즈

최근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스니커즈가 패션인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것. 이에 사계절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 스니커즈 TOP3를 소개한다.

데일리룩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를 찾는다면 베이직 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하도록 하자. 화이트 컬러 바디에 그린 톤 컬러 스웨이드 재질과 프론트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스니커즈는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특히 독특한 타원형 디자인의 아일렛이 편리함은 물론 스타일에 엣지를 더욱 높여준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아티스틱 한 슬립온을 추천한다. 톤 다운된 코듀로이 재질이 멋스러운 클립(CLLIB) 슬립온은 패셔너블하면서 유니크 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코듀로이 바디와 조화로운 아티스틱 한 프린팅이 세련된 느낌까지 자아내 캐주얼하면서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시크한 매력을 살리고 싶은 이들은 블랙 스트랩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올 블랙 바디에 엇갈린 벨크로 스트랩 디테일이 매력적인 클립(CLLIB) 스니커즈는 깔끔한 디자인이 절제미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이때 화이트 컬러 미드솔이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 바디와 조화를 이뤄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클립(CLLIB)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가 패션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다”며 “특히 잘 고른 스니커즈 하나만 있어도 다양한 데일리룩에 매치 가능해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손쉽게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85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