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상식을 방불케한 ‘셀린느’ 오픈 파티

셀린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배우 한효주, 김희애, 정유미, 고준희, 수현, 진서연, 모델 수주, 송경아, 김성희, 이현이, 강소영, 박세라, 지현정, 장수임, 아이린, 이혜승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셀럽들의 등장과 함께 셀린느의 아름다운 테일러링, 멋진 셔츠 드레스, 여성적인 곡선이 돋보이는 드레스 등을 선보였다.

청담동에 위치한 셀린느 플래그십 스토어는 1, 2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보다 개방적인 공간의 1층에서는 다양한 가죽제품 및 가방제품을, 2층에서는 RTW 및 슈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교한 라인과 세심한 디테일, 기능적인 성능이 중요한 반면에 무게감과 여성스러움이 스토어 전반에 나타난다.

뛰어난 공예술과 흔치 않은 원재료를 사용하며 혁신적인 컨셉으로 셀린느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를 그대로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