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K-패션 알리기에 앞장

MCM

MCM이 오는 29일에 서울 청담동 MCM 플래그십스토어 ‘MCM 하우스(MCM HAUS)’에서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식 행사를 연다.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스폰서인 MCM은 아시아 패션 트렌드의 중심지인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패션위크 공식 행사를 주최하며 K-패션 알리기에 나선 것.

당일 ‘MCM 하우스(MCM HAUS)’에는 모델 아이린과 400백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갖고 있는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Aimee Song), 가수 슈퍼주니어 헨리와 배우 이선빈, NS윤지, 모델 이호정, 송해나 등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했다.

더불어 가수 자이언티와 프로듀서 쿠쉬, 래퍼 더 콰이엇, 해시스완 등이 흥겨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CM, K-패션 알리기에 앞장 | 1

MCM 관계자는 “MCM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아시아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K-패션’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공식행사뿐만 아니라 서울 DDP의 패션위크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K-패션 알리기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MCM은 서울 DDP에서 28일부터 4월 1일까지 ‘MCM 스튜디오(STUDIO)’를 운영한다.

 

194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