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없어서 못파는 리한나의 푸마 신발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리한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스니커즈 ‘푸마 크리퍼(PUMA Creeper)’에 새로운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푸마 크리퍼’는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70-80년대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했던 힙스터들의 아이콘 제품 ‘푸마 스웨이드 클래식’을 리한나만의 독창성으로 재해석 했다.

‘푸마 크리퍼’는 그 동안 스웨이드, 가죽, 벨벳 등의 다양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출시될 때마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품귀현상을 빚었다. 지난해 연말에는 미국의 ‘풋웨어뉴스’가 선정한 ‘올해의 스니커즈’로 뽑히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크리퍼’는 총 두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블랙 컬러 제품에는 처음으로 에나멜 소재의 ‘크렉 레더(Cracked Leather)’ 패턴을 적용했다. ‘크렉 레더’는 가죽 표면이 주름지거나 갈라진 느낌이 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을 동시에 발산한다. 화이트 컬러의 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기존의 크리퍼솔(통굽)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어퍼와 조화를 이룬다.

2017년 새롭게 출시되는 ‘푸마 크리퍼’는 전국 푸마 매장, 푸마 온라인 스토어, 푸마 셀렉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는 6일, 블랙은 8일부터 각각 판매 개시된다.

 

42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