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진화된 쿨링 기술력의 클라이마칠 라인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쿨링과 속건효과를 한 단계 진화된 클라이마칠(CLIMACHILL) 라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라이마칠 라인은 쿨링에 효과적인 원단을 사용해 더 나은 수분 조절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젖은 옷이 몸에 달라 붙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진화된 쿨링 기술력의 클라이마칠 라인 | 1

최근 늘어나고 있는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아디다스는 새로운 클라이마칠 여성의류에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궁극의 편안함과 신축성을 제공하는 나일론을 활용해 더 나은 촉감과 통기성을 전달한다.

특히 비침이 덜한 소재의 특성 상 운동 시 땀이 나면 속옷이 비쳐 불편함을 느꼈던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 진화된 쿨링 기술력의 클라이마칠 라인 | 2

또한 공기의 빠른 흐름을 유도하는 에어 채널 역할을 하는 새로운 델타 원사(Delta Yarns)가 남녀전체 라인에 적용되어 높은 온도에서도 한층 강력해진 통기성을 제공해 준다. 피부와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한 편평한 플랫원사는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티타늄 혼방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떠한 환경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쿨링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키즈 제품에도 동일한 기술력과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디다스, 진화된 쿨링 기술력의 클라이마칠 라인 | 3

여성들을 위한 클라이마칠 탱크(CLIMACHILL TANK)는 한결 가볍고 부드러워진 나일론 소재에3D 알루미늄 쿨링 도트를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해 차가운 쿨링 도트가 피부와 직접 접촉, 쿨링 효과를 느끼도록 도와준다.

1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