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보검, ‘실물 딱 이 느낌’

박보검

박보검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패션 브랜드의 여름 화보 촬영을 마쳤다. 화보 장인 다운 다양한 표정을 무리 없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실물을 그대로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스케치 컷을 통해 변함없는 완벽 비주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보검, ‘실물 딱 이 느낌’ | 1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여름에 뭐 입지?'라는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내츄럴한 핏이 돋보이는 헨리넥 스타일 셔츠를 선택, 소프트한 컬러와 히든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박보검, ‘실물 딱 이 느낌’ | 2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 마저 한 껏 느껴지는 셔츠를 심플한 슬랙스 및 하프 팬츠 등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표현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소프트한 소재감을 더한 파스텔 톤 컬러 블록 티셔츠, 컬러 블록 패턴의 져지 티셔츠 등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박보검, ‘실물 딱 이 느낌’ | 3

한편 박보검은 최근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동계 올림픽 특집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733 Views
12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