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스타필드 고양 3호점 오픈

앤아더스토리즈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신규 스토어는 약 500 제곱 미터 규모로 스타필드 고양에 입점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액세서리, 슈즈, 백, 쥬얼리, 뷰티, 스테이셔너리,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무한한 스타일링 초이스와 기프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올해 초 앤아더스토리즈는 압구정점(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42)과 스타필드하남점(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2층) 등 한국에 2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매니징 디렉터인 섀무엘 푀른스트룀(Samuel Fernström)은 “앤아더스토리즈는 한국 패션 패션계의 일부가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의 스타일 감각으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 예정인 신규 스토어를 통해 창의적인 고객들과의 더욱 많은 만남과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에 런칭, 여성들을 위한 폭넓은 레인지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뷰티 및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제안한다. 파리와 스톡홀름, 로스앤젤레스에 소재한 아틀리에들은 디테일과 퀄리티에 주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패션과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한다.

앤아더스토리 매장들은 현재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 미국 그리고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