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차은우‧김도연, 나란히 패션지 커버 장식

차은우‧김도연

전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도연과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나일론 5월호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빈티지한 아메리칸 스타일 브랜드 '타미힐피거 데님(Tommy Hilfiger Denim)’의 뮤즈인 이들은 특유의 청량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17SS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커버에서 김도연은 데님 원피스에 레드 니삭스를 매치하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강렬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차은우는 레드 봄버재킷을 선택해 김도연과의 커플 룩을 완성했다. 둘은 빈티지한 매력의 데님 트러커, 진을 나란히 착용하며 ‘청청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차은우, 김도연이 착용한 타미 진스(Tommy Jeans) 컬렉션 제품들은 작년 출시 이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캡슐 컬렉션은 6월 초 국내 출시 예정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