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제로-다이 후디’ 출시

아디다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는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에도 더욱 집중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무염료 공정으로 제작한 ‘Z.N.E. 제로-다이 후디’를 출시했다.

지구의 날을 맞아 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염색을 하지 않아 소재 그대로의 천연 컬러를 특징으로 하는 ‘Z.N.E. 제로-다이 후디’는 경기 전 집중이 필요한 선수들에게 진정한 몰입은 주변 환경에 대한 세심한 배려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담았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제로-다이 후디’ 출시 | 1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라인은 경기 전후에 입는 일반적인 스포츠 웨어에 대해 새롭게 해석하고 선수들이 경기를 시작하기 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할 때 방해요소를 최소화시키고 선수의 집중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라인이다.

‘Z.N.E. 제로-다이 후디’는 중요한 순간을 위해 디자인되어 소음과 시각적인 방해, 주위의 모든 불편함으로부터 선수를 보호하는 세 가지 핵심 요소로 선수들이 강한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첨단 테크놀로지, 고급 소재, 디자인적인 요소를 결합해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제로-다이 후디’ 출시 | 2

이번 제품은 반팔 후디 자켓과 쇼츠로 구성되어 있고 무염료 공정을 통해 소재의 천연색을 자연스럽게 구현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Z.N.E. 제로-다이 후디’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국 육상 선수 토리 보위, 중국의 테니스 선수 슈 실린 등 세계의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21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