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야노시호, 시선을 압도하는 란제리 화보

야노시호

야노시호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8일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야노시호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야노시호는 고혹적인 매력과 완벽한 명품 몸매를 선보였다.

야노시호, 시선을 압도하는 란제리 화보 | 1

야노시호는 세계적인 톱 모델답게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눈빛,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그녀의 우아한 미모와 영상 속 봄이 물씬 느껴지는 따스한 분위기는 완벽한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야노시호, 시선을 압도하는 란제리 화보 | 2

또한 영상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야노시호는 화사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란제리에 시스루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품격 있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명품 몸매 부러워요”, “야노시호, 매혹적인 분위기 아름다워”, “야노시호,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함”, “야노시호, 영상 속 눈부신 미모와 몸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야노시호, 시선을 압도하는 란제리 화보 | 3

한편 영상 속 야노시호의 매력을 더해준 란제리 샹티는 오는 13일 16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761 Views
12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