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그로프스, 속건성 셔츠 ‘S살로 Ⅲ 에스에스 셔츠’ 출시

하그로프스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에서 산행, 캠핑, 피싱(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속건성 경량 셔츠 ‘살로 Ⅲ 에스에스 셔츠(SALO Ⅲ SS SHIRT MEN)’를 출시했다.

하그로프스의 ‘살로 Ⅲ 에스에스 셔츠’는 내구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속건성의 경량 셔츠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칼라 셔츠다. 가슴에 두 개의 포켓이 부착되어 있고 한 쪽이 지퍼로 마감되어 있어 스타일은 물론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사이드 부분 봉제선 이동으로 활동 시 마찰을 최소화했으며 등판과 겨드랑이로 이어지는 암홀 부분을 밴틸레이션 설계로 통기성을 향상시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하그로프스, 속건성 셔츠 ‘S살로 Ⅲ 에스에스 셔츠’ 출시 | 1

소재 역시 이에 맞춰 피부 친화적이고 환경 친화적으로 환경 유해 성분인 플루오로카본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DWR 발수가공 처리를 한 블루사인(bluesign®)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유럽친환경에서 인증된 블루사인(bluesign®) 소재를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357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