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스타워즈 40주년 콜렉션 3종 출시

크록스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영화 ‘스타워즈’ 개봉 4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와 협업한 ‘스타워즈 40주년 콜렉션’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리지널 스타워즈의 향수를 재해석한 이번 콜렉션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크록밴드’와 스니커즈 타입의 ‘시티레인 로카’ 및 슬리퍼 타입의 ‘시티레인 로카 슬라이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크록스, 스타워즈 40주년 콜렉션 3종 출시 | 1

또한 제품 전체에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크록밴드 스타워즈 40주년(Crocband Star Wars 40th)’은 화이트 컬러의 크록밴드에 스타워즈 40주년 로고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중창밴드에는 주요 캐릭터와 대사를 프린팅 해 스페셜 에디션의 의미를 더했다.

‘시티레인 로카 스타워즈 40주년(CitiLane Roka Star Wars 40th)’은 신발 상부에 다스베이더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마린과 화이트 색상을 사용, 여름철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시티레인 로카 슬라이드 스타워즈 40주년(Citilane Roka Slide Star Wars 40th)’은 신발 상부에 스타워즈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스타워즈만의 강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크록스, 스타워즈 40주년 콜렉션 3종 출시 | 2

또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슬리퍼 형으로 신고 벗기 용이하다. ‘시티레인 로카 스타워즈 40주년’과 ‘시티레인 로카 슬라이드 스타워즈 40주년’은 모두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45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