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장서희 안경, 부러지지 않는 안경테 눈길

장서희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일하게 된 장서희(극중 민들레)의 강력 추천 안경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주부터 오윤아(극중 김은향)의 소개로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안경사 선생님을 도와 제품 정리부터 매장을 찾는 고객 맞이까지 다양한 일을 하는 장서희(극중 민들레)가 지난 11회에서 구부리고 밟아도 부러지지 않고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신기하고 좋은 안경테를 소개하며 고객님에게 강력추천 했다.

[tv style] 장서희 안경, 부러지지 않는 안경테 눈길 | 1

부러지지 않는 안경테는 다비치안경에서 선보이는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 에어세컨드AIR 2ND라인으로 5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 전문 안경사가 기획부터 제조까지 참여해 트렌디 한 디자인은 물론 안경의 기능성까지 높였으며 베타티타늄 소재와 에어 코패드로 제작돼 뛰어난 유연성과 극강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한편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 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세 명의 언니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516 Views
6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